신림그랑프리 가격정보 및 예약 웨이터 이승엽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림그랑프리 가격정보 및 예약 웨이터 이승엽

 

 

신림 그랑프리 가격 정보는 일단은 제가 다녀온기준으로

 

 

 

 

 

저는 주말에만 몇번 다녀와서 주말 가격 정보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신림 그랑프리에 갔을때는 부스를 갔었는데

유리부스라는 통유리로 되어있는 부스 테이블인데

1bottle에 안주 맥주 세트로 구성되어있구요

 

술종류에따라 가격이 조금은 차이가있었어요

방문하기전에 신림 그랑프리 나이트 이승엽 웨이터가 보내준

신림 그랑프리 가격이 자세히 나와있는

메뉴판 사진 공유할께요

다른 나이트도 다녀보긴했지만 신림그랑프리 부스는 

시설때문인지 조금 비싼 느낌이 없지않아 있었습니다

 

부스에 앉으면서 룸가격도 물어봤는데

부스하고 세팅은 크게 차이없구요 주말에는 3시간 룸 이용시간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룸가격도 메뉴판에 자세히 나와있어요

 

 

 

다른 술이나 이런저런 디테일한 가격은 저도 다 시켜보지 못햇어

 

 

제가 이용해본 테이블하고 부스 가격  그리고 문의했던 룸가격만 일단은 공유해드릴게요

 

 

 

더 자세한 문의는 제가 신림 그랑프리에 갈때 담당해주셨던 너무도 친절했던 웨이터 

이승엽씨한테 문의해보시면 될것같아요

번호도 이미지로 공유해드릴게요~

 

신림 그랑프리 놀러가실때 가격 정보 유용하게 보셨으면 좋겠네요

겨울이라 특히 건강관리 잘하셔요~